Cruise가 더 이상 로보택시 회사로 존재하지 않는다는 소식입니다.
GM은 Cruise를 완전히 인수하였으며, 직원의 절반인 약 1,000명을 감축하였습니다. 나머지 직원들은 GM의 고급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개선하는 데에 통합될 예정입니다. 이는 자율 주행 차량 테스트 마일이 50% 감소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.
Cruise의 종말과 자율 주행 차량 테스트 마일 감소
Cruise가 더 이상 로보택시 회사로 존재하지 않는다는 소식입니다. GM은 최근 Cruise Holdings를 완전히 인수하였으며, 이를 통해 Cruise는 GM의 전액 출자 자회사가 되었습니다.
이로 인해 전체 직원의 약 50%인 1,000명이 감축되었습니다. 나머지 직원들은 GM의 고급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Super Cruise를 개선하는 데 통합될 예정입니다.
인재 유지와 시스템 개선
GM이 Cruise의 나머지 인재를 성공적으로 유지할 수 있을지, 그리고 이러한 인재들이 Super Cruise 시스템 및 개인 자율 주행 차량의 개선으로 이어질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.
많은 Cruise 직원들이 이 회사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Kyle Vogt에게 영감을 받았으며, 이러한 인재들이 GM과 잘 맞을지에 대해 회의적인 시각도 있습니다.
Cruise 엔지니어들의 헌신
여러 해 동안 많은 Cruise 엔지니어들과 이야기하면서 그들은 자율 주행 차량의 미션에 진정한 믿음을 가지고 있으며, 이를 이루기 위해 긴 시간 동안 일하는 것에 매우 흥분해 있었습니다.
자율 주행 차량 테스트 마일 감소 이유
캘리포니아 교통국의 데이터에 따르면 자율 주행 차량 테스트 마일이 50% 감소했다고 합니다.
이는 Cruise의 종말이 주요 원인 중 하나지만, 다른 요인들도 존재합니다. Waabi와 Volvo Autonomous Solutions는 자율 주행 트럭을 공동 개발 및 배포하기로 협력하였으며, Waymo는 오스틴에서 Uber 앱에 등장했습니다.
기타 관련 소식
Ford의 전기차 사업이 2024년에 약 50억 달러의 손실을 보고하였으며, Scout Motors는 VW 및 Audi 딜러들과의 소송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. 또한, Lyft는 AI 스타트업 Anthropic과 협력하여 고객 서비스 문의를 처리하는 AI 어시스턴트를 개발 중입니다.
자율 주행 및 전기차 시장의 변화
이러한 변화들은 자율 주행 및 전기차 시장의 빠른 변화와 도전을 보여줍니다. 특히, GM의 Cruise 인수와 같은 대규모 인수합병은 자율 주행 기술의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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